환영합니다 !

고통과 절망 속에서 힘겹게 살아가고 있는 8억 명의 세계 장애인들에게 하나님의 사랑과 복음을 전하고, 장애인들의 어려움을 도와주며, 장애인들에 대하여 잘못 이해되고 있는 사회적 인식을 바르게 개선하자는 취지 아래 장애인에게 복음을 전하는 ‘전도’, 장애인을 돕는 ‘봉사’, 장애인에 대한 잘못된 사회적 인식을 깨우치는 ‘계몽’이라는 세 가지 목표를 가치로 내걸고 1979년 10월에 시작된 밀알 운동! 순간순간마다 하나님의 인도하심에 힘입어 지금까지 달려왔습니다.
1987년 2월 필라델피아에 첫 번째 해외 밀알을 설립하게 하셨고 마침내 하나님께서는 1995년 3월, 미주 여러 지역과 세계 곳곳에 심어진 밀알 지체들이 하나로 연합하는, 명실공히 밀알 운동의 총본부인 <세계밀알연합>을 출범하게 하셨습니다.
세계밀알연합의 출범과 함께 밀알 운동의 지경은 더욱 활발한 생명력으로 넓혀져서, 동유럽과 서유럽의 여러 나라를 비롯해 아시아, 오세아니아, 북미, 남미 등, 2019년 현재, 세계 21개국 100곳이 넘는 현장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세계밀알연합은 하나님께로부터 명령받은 세계 장애인 선교를 효율적으로 전해가기 위하여 세계 1000곳에 장애인선교지 개척을 목표로 하고 기도하며 나아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끊임없는 성원, 계속적인 기도의 후원이 있을 때 밀알은 세계 곳곳에서 더욱 풍성하게 아름다운 열매를 맺어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총재 이 재 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