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뉴스

14-05-09 17:54

우크라이나밀알 선교편지

세밀연
댓글 0
“푯대를 향하여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님이 위에서 부르신 부름의 상을 위하여 달려가노라”(빌3:14)
선교의 동역자님들께 주님의 이름으로 인사를 드립니다. 긴 겨울이 지나가고 봄이 시작되었습니다. 봄이 시작되면 사람들의 손길도 바빠집니다. 특별히 재활센타에 있는 형제들은 밭에 씨앗을 뿌리고 가축들을 우리에서 내 보내 방목을 해야 하기에 해야 할 일이 무척이나 많아지게 됩니다.
한 동안 선교 편지를 보내지 못했는데 그 동안 있었던 선교 사역을 정리해서 보내 드립니다.
 
1.  교회에서 벌리고 있는 영적 운동입니다.
영혼을 구원하기 위한 여리고 기도와 전도가 계속해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하루에 한 시간씩 교회의 전도팀이 교회 주변의 아파트와 개인집 그리고 길거리를 돌면서 전도지를 나누어주며 전도하고 있습니다. 몇 달 동안 매일 전도를 하다 보니 교회 주변의 많은 사람들의 저희 교회에서 하는 사역을 알고 알코올,마약 중독자들을 보내주고 있습니다.
또한 2013년 9월부터 시작한 에스더 금식은 2년 반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올 구월이면 2년 금식이 끝납니다. 성도들이 릴레이로 3일씩 에스더 금식을 하였습니다. 이제 성도들에게 있어 금식은 아주 자연스런 일이 되었습니다. 영혼 구원과 교회 성장을 위한 기도와 금식으로 인해 교회가 점차로 달라지고 있습니다.
재활센타 마다 사람들로 가득차고 있는 형편입니다. 올 구월 2년 금식이 마치는 시점을 기준으로 연금자들을 위한 소망의 집을 준비하려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연금을 받지만 집이 없어서 길거리에서 노숙 생활을 하는 사람들이 참으로 많습니다. 교회에서 이런 사람들을 위한 숙소를 마련해 주면 이들이 받는 연금의 반만 소망의 집 운영을 위해 지출하면 소망의 집은 교회의 도움이나 다른 사람의 도움없이도 운영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소망의 집이 빨리 준비될 수 있도록 기도하고 있습니다.
 
2.  고아들과 노숙자들을 돕기 위한 부활절 구제 행사입니다.(4월 17일-19일까지)
매년 교회에서 고아들과 장애인들 그리고 노숙자들을 돕기 위한 구제행사가 대형 마트 밤이라는 곳에서 행해지고 있습니다.
부활절을 맞이하여 3곳의 대형마트에서 3일 동안 행해진 구제 행사에 교회의 형제·자매들 모두가 참석을 했습니다. 이 주간에 교회의 형제들이 끼예프에 있는 신학교를 가는 덕에 교회와 재활 센터에 남아 있는 형제·자매들이 더 바빠졌습니다. 예전에 비해 헌금은 훨씬 줄어들었지만 과자나 선물을 더 늘어났습니다.
먼저 교회 주변에 있는 고아원을 돌면서 고아원에서 부탁한 선물을 사다 주고 교회의 형제·자매들이 준비한 드라마를 아이들에게 보여 주었습니다.
또한 교회가 스트리에지교회를 개척했는데 그 지역에서 사역하고 있는 알렉산드르전도사의 부탁으로 그곳에 있는 고아원을 방문해서 고아들과 함께 예배를 드리고 선물을 전달하고 왔습니다.
 
3.  부활절 행사입니다.(4월 20일)
이곳 리보브는 종교심이 강한 곳입니다.
부활절은 이곳의 가장 큰 기독교 명절이며 1주일 동안 휴식을 취하기도 합니다. 교회에서 부활절을 맞이하여 축제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그동안 열심으로 신앙생활을 했던 형제, 자매들 6명이 세례를 받고 저희 교회 정식 교인이 되었습니다. 두명의올렌나 자매, 마리아자매,막심형제,베쨔형제,지마형제등이 세례를 받았으면 이들은 열심으로 교회에 봉사하고 있습니다.
또한 입교식도 있었습니다. 교회 찬양단 팀으로 봉사하고 있는 유라형제가입교식을 통해 정식 교인이 되었습니다. 그동안 믿음의 생활을 온전하게 하지 못하다가 성령의 기름 부음을 받고 아침 저녁 기도시간을 빠지지 않고 열심으로 교회에 봉사하고 있습니다.
 
4.  고르스틴 도시에 있는 오순절교회 팀이 저희 교회를 방문했습니다.(4월 25일-27일)
고르스틴도시에 있는 오순절교회는 저희 교회가 재활센타를 오픈하는데 큰 도움을 준 교회입니다.
교회가 재활센타에 경험이 없었을 때 형제들을 고르스틴의 재활센타에 보내 실습을 하게 하였고 그곳에서 실습을 받고 온 형제들이 믿음으로 잘 성장해서 재활센타의 사역자로 쓰임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 덕분에 지금 저희 교회가 3곳의 남성 재활센타와 1곳의 여성 재활센타를 오픈 할 수 있었고 많은 사람들이 재활센타를 통해 변화되고 주님의 사역에 동참하는 일군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 교회에서 저희 교회를 방문하여 3일 동안 함께 교제하며 함께 예배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저희들이 받은 사랑을 다른 사람들에게 되돌려주기 위해 힘을 쓰고 있습니다. 저희 교회가 지역을 섬기고 영혼을 구원하는 구원의 방주로 하나님께 사용되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저희들의 사역을 위해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1. 소망의 집 준비를 위해서(부족한 재정 7000$을 위해서)
약 10명-16명 수용 예정임 시골에 있는 건물을 사서 수리해서 사용할 예정임
2. 교회의 영적 운동인 여리고 전도와 에스더 금식을 위해서 (9월말에 2년 금식이 끝남)
3. 재활센타의 재정 자립을 위한 사업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양계 사역과 젖염소 사역)
4. 교회에서 양육한 일군들의 신학교 재정 보조를 위해(10명의 신학생들)
한 달에 50$의 재정 보조가 필요함 (차비와 신학비지원) 후원자가 연결될 수 있도록
5. 선교 센터에 있는 청년들의 청년 사역을 위해
스포츠 사역과 학원 사역 루슬란형제의 축구교실을 통해 전도
6. 교도소 사역을 위해
1주일 한번 금요일마다 데니스전도사가 교도소를 방문하여 복음을 전하고 있는데 교도소를 출감한 사람 중에 재활센타로 연결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임
7.사역자들의 성령 충만과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
 

여러분을 대신해서 우크라이나 영혼들을 섬기는
이창배, 혜옥, 예찬, 성찬 가족 드림
2014년 4월 6일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위로 가기